주관리뷰

2배 강력해진 노이즈캔슬링, AirPods Pro2 / 에어팟프로2세대 구매 후기!

도망가자산으로 2024. 3. 1. 18:56
반응형

 

"걸어 다니면서 노래를 안 듣기 시작한 게.. 언제부터였지?"

 

얼마 전까지 에어팟 2세대를 쓰고 있었고

몇 년이 지난 내 에어팟 2세대의 배터리는 30분도 채 가지 못 간다..

 

그래서 요즘은 그냥 별생각 없이

노래를 듣다가 꺼지면 꺼지는 대로 한쪽만 듣거나, 아예 잘 안 끼고 다녔다.

 

연말정산 환급금도 들어왔겠다.

이제 더 이상 안 되겠다 싶어서

애플의 에어팟프로 2세대를 질러버렸다!

 

AirPods Pro2(에어팟프로 2세대) 배송&포장 상태

 

 

짜잔!

에어팟 프로 2세대 개봉!

 

원래는 에어팟 프로 2세대를 구매할 생각까지는 아니었다.

이어팁이 불편할 것 같았고 또, 금액도 넘 비싸기 때문

그래서 이어팁도 없고 금액도 합리적인 에어팟 3세대를 구매할 생각이었다.

 

인터넷으로 싸게 파는 곳이 없나 돌아다니다가

에어팟프로 2세대를 할인하는 곳을 찾게 되었고

에어팟 3세대와 가격 차이가 크게 나지 않다는 걸 알게 되버렸다.

 

한 4~5만 원 차이라면 무엇을 사겠는가??

 

난 이왕이면 쪼금 더 주고 좋은 거 사자라는 생각으로

에어팟 프로 2세대를 구매했고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막상 구매하고 나니 후기가

배송도 느리고 포장도 엉망이 돼서 왔다는 후기가 꽤 많았어서

살짝 걱정했지만, 3~4일 만에 오고 상태도 괜찮아서 만족하고 있다.

 

 

AirPods Pro2(에어팟프로 2세대) 개봉 후기

 

 

개봉하고 나서 바로 내 폰에 페어링 했다.

불편함 없이 신상이라 빠릿빠릿하게 됐다.

 

그러고 나서 애플 지원 → 보증 상태 확인하기 위해 애플 홈페이지로 들어갔다.

일련번호를 입력하니.. 어?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 제품의 구입일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왔고 당황하지 않고 로그인하고 구입일 입력하니 등록이 되었다.

 

굳..

 

아! 그리고 이어팁 교체하는데 꽤 애를 먹었다.

홈이 생긴 구멍을 잡아서 비틀면 되는데 힘을 꽤 줘야한다.

안찢어지니 걱정하지 말고 힘을 써보자

 

AirPods Pro2(에어팟프로 2세대) 노이즈 캔슬링은 어때?

출처 : 애플 공식홈페이지(https://www.apple.com/kr/airpods-pro/)

 

 

보증기간 등록하고 페어링도 다 했겠다.

최대 2배 강력해진 노이즈 캔슬링을 경험해 보았다.

 

오.. 노이즈 캔슬링이란 게 이런 거구나?!

귀가 먹먹해지면서 주변 소음이 잘 안 들린다.

가족들이 옆에서 막 말 거는데, 진짜 조그맣게 들렸다.

 

근데 가장 불편한 게 귀가 먹먹해지는 것

이거는 2일간 사용하면서 아직도 적응이 안 되는 것 같다.

 

가끔 비행기 타는 그런 기분이 계속 들게 된다.

나중에 귀에 영향이 있진 않겠지..?

 

막귀라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에어팟프로2 사용해도 체감 잘 못할 거라 생각했는데도 불구하고

기존 에어팟으로 돌아가니 역체감 될 정도로 좋은 게 느껴졌다.

 

이걸 설명하고 싶으나 기술적으로 분석이 잘 된 콘텐츠는

유튭에 많으니,, 그런 거 찾아보면 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ㅎㅎ

 

 

마지막으로 벨킨 3in1 충전기 다 채웠다!

 

 

 

마지막으로 예전에 데스크테리어에 관심 많을 때 샀던

아이템인 벨킨 3in1 무선충전기 ㅎㅎ..

 

저거 아이폰만 있었는데 이뻐 보여서 다 쓰지 못할 거 알면서도 그냥 샀다

 

그래서 목표가 나중에는 다 채워 넣어야지 다짐했었는데,

에어팟프로 2 사고 정말 다 채워 넣었다. 감격스럽군..ㅎㅎ

 

당분간은 기기 욕심 안 날듯 싶다

이제 차량 용품 아니면 데스크톱 구매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