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리뷰

내 숨은 환급금은 얼마? 삼쩜삼 이용후기(환급까지 받음!)

도망가자산으로 2021. 6. 7. 23:04
반응형

카페에서 책을 읽다가 핸드폰으로 놀고 있었는데, 카톡 광고에 "내 숨은 환급금은 얼마?"라는 카피를 봤다.

난 이런거 좋아하거든.. 궁금하잖아 환급금이 얼마나 있을지 ㅋㅋㅋㅋ

 

근데 이런거 하면 항상 아무것도 안 나옴.. 뭐 이번에도 안 나오겠지 하면서 오늘 쓴 커피값만 나오면 그게 어디냐 하고 했는데~

 

삼쩜삼 예상 환급금

오잉? 얼마요..? 37만원이요..?

오 개꿀이네 ㅎㅎ..

 

근데 수수료가 7만 원이다. 진짜 수수료가 너무 비싼 거 아닌가?

찾아보니까 삼쩜삼은 세무 대행하는 회사라고 하는 거 같은데 그래서 수수료가 비싼 것 같음

국세청 홈택스에도 이런 서비스를 하나? 하고 찾아봤는데 안 하는 거 같음 알고 계시는 분 알려주세요 ㅋㅋㅋ

 

수수료가 너무 비싸서 좀 고민 좀 했음.. 이거 다 받을 수도 있는 것도 아닌 거 같고 수수료 7만 원 선결제하고 진행하는 거라 나한테는 좀 부담이 있었음.. 그래도 30만 원만 나와도 개꿀 아니겠니 라는 생각으로 신청했음

 

신청하는 건 크게 어려운 거 없었음 그 뭐지 홈택스 아이디랑 비밀번호 알고 로그인만 하면 자동으로 신청됨

 

주말에 신청하고 월요일인가 화요일쯤에 바로 신청 완료됐다고 카톡 왔고 최소 2주에서 3개월 걸린다고 한다.

6/7(월) 오늘이 딱 2주 된 날이고 3개월 내에 들어오겠지 하면서 매일 계좌 새로고침 하고 있음 ㅋㅋㅋㅋ

 

제발 빨리 들어와.. 이거 들어온다 그래서 모니터 할부로 질렀단 말이야.. 부탁할게

 

들어오면 후기 남김..!

 


 

삼쩜삼 환급 문자!

 

 

드디어 환급금이 들어왔다!!

 

크으.. 진짜 삼쩜삼 믿고서 이것저것 질렀는데

돈 필요할 때 딱 들어옴 ㅋㅋㅋㅋㅋ

 

그리고 삼쩜삼에서 처음에 고지했던? 금액 그래도 들어왔음ㅋㅋㅋㅋ

수수료는 비싸지만 그래도 해보길 잘했다 진짜(꽁돈 개꿀..)

 

친구도 알려주고 친누나도 알려주고 회사 사람들한테도 알려주고 주변 사람들한테 알려주는 중임

근데 주변에선 내가 젤 많이 받았네

 

환급금도 최소 2주~3개월 걸린다고 하는데 딱 3개월이면 버틸만 한 거 같다.

 

진짜 개꿀딱이니까 받으세요 이건 조회만 해봐도 밑져야 본전이니깐 ㅋㅋㅋㅋ

아싸 고기사먹으러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