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리뷰

LG 24인치 모니터 구입! LG24GN600 가성비 모니터 구입 후기

도망가자산으로 2021. 6. 17. 21:50
반응형
반응형

 

요새 친구들이랑 레포데2를 즐겨하고 있는데 노트북 모니터로 게임을 하니깐 굉장히 불편했음

15인치 노트북을 계속 쳐다보니깐 .. 내 눈이 피로해.. 가성비 노트북을 하나 구매해야지 했었음

 

그래서 계속 고민했던게 필립스 242M이나 알파스캔 정도 였음

20만원 대 금액에 색상도 좋아보이고 후기도 나쁘지 않았어서 고려하고 있었음

 

근데 커뮤니티를 하다가 누군가 추천을 해줬는데 평소 20만원 대 모니터가 카드 할인까지 받으면 18만원 이래..

이걸 안사고 버텨..? 사야지 기회란말야!

LG 모니터 24GN600

짜잔 배송도 빨랐음 굳굳~

그리고 포장을 뜯었을 때 상태도 굉장히 맘에 들었음

 

박스를 뜯었을 때 나오는 내부

모니터암을 쓰고 있기 때문에 배터리 외에는 손이 가지 않았음 ㅋㅋㅋ

잘 모셔두고 나중에 모니터암을 안쓰게 된다면 다시 써야하지 않을까 싶다.

 

LG모니터 24GN600 모니터암 설치

 

박스 뜯고나서 빨리 설치하고 싶어서 모니터 사진은 안찍었음 ㅋㅋㅋㅋ

그래서 방금 부랴부랴 모니터 사진 찍어서 올리는중

 

그 모니터 테스트인가 했을 때 암점? 이런거 안보이길래 어느정도 양품이겠거니 하고 사용하는 중이다.

사실 모니터 어떤게 좋아야하고 어떤 용도로 쓸지 생각 안해봤다.

 

저게 게이밍 모니터로 나와서 144hz이고 응답속도? 1ms 라고 하는데

솔직히 게임할 때 144hz인거 까지만 느껴지고 fps게임은 잘 안해서 응답속도 체감은 모르겠다.

 

우리집 책상이 작아서 24인치면 딱이겠거니 하고 산건데도 생각보다 24인치가 크게 느껴진다.

베젤 때문인가? 회사에서 사용하는 모니터랑 비교해보면 이게 훨씬 크게 느껴질 정도임

 

(좌) 모니터 옆면 (우) 모니터 뒤면

 

옆면은 생각보다 두껍고 뒷면은 진짜 게이밍스럽게 해놨음 ㅋㅋㅋ

게이밍모니터한테 게이밍스럽게 해놨다그러면 칭찬이겠지? 암튼 칭찬임

 

 

모니터 색상

 

사실 노트북 15인치 모니터만 계속 보다가 이거 보면 눈이 편해서 좋음

저 영상이 너무 밝게 나왔나 ㅋㅋㅋㅋ 좀 밝은 느낌이긴 한데 필터 씌워서 그런걸수도

 

넷플릭스 영상 보면 와 진짜 괜찮다라고 느낄 정도임

엄청 좋다? 까진 아닌데 그래도 이정도면 영상 보는데 넘 좋흠

 

너무 칭찬만 했다.. 근데 15인치 노트북만 보다가 모니터 써보셈 좋음 ㅋㅋㅋ

이거 구매한지 한 1주인가 2주 지났는데 진짜 컴터 킬때마다 흐믓함 ㅋㅋㅋㅋㅋ

 

삼쩜삼 환급 받은걸로 모니터 구매한거나 마찬가지니깐 선물이나 다름없다!

나에게 주는 선물 ㅎㅎ.. 

 

24gn600모니터 추천해염.. 더 좋은거사면 좋겠지만 욕심안부리고 가성비면 이 정도가 딱이네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