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회고

6월 2주차 : 신나게 놀았다.

도망가자산으로 2021. 6. 13. 20:25
반응형

이번 주는 진짜 신나게 놀았다.

 

친구랑 한잔~ 회사 동료랑도 한잔~ 하고 ㅋㅋㅋㅋ

요즘은 술 먹는 게 시간 때우기 정도? 근데 술을 먹을수록 내 피부는 엉망진창이 되어간다.

 

저번에 체형교정 PT 하고, 치과 가서 크라운 바꾼다고 계획했었는데 아무것도 안 했다.

치과를 가서 크라운을 바꾸려 하면 비용이 엄청 난데.. 거기다 체형교정 PT 까지 하면 어후..

 

그러니까 우선순위를 정하자

 

체형교정 피티는 우선 뒤로 미루고.. 집에서 홈트 하자! ㅋㅋㅋ

이렇게라도 아끼고 집에서 열심히 해서 꽉 끼는 반팔 함 입어보자..

저녁에 먹는 간식도 끊고 뱃살도 좀 집어넣고..

 

다음 주에는 뭘 할까?

 

우선 노트북 고장 났다고 해서 수요일에 회사 쉬니깐 수리를 받을 생각이다.

프리미엄 서포트로 무료니깐 기사님이 3시에 오신다고 했다.

 

그리고 월요일은 일 갔다가 무조건 쉬어야 함(월요병은 무서운 거임 암튼 무서움)

화요일은 음.. 약속이 없긴 하니깐 괜찮을 듯하다. 수요일 쉬니깐 놀 수도?!

수요일은 회사에 출근해서 일찍 끝날지 말지는 모르겠는데 일 처리해야 할 게 있으니 그거 처리하고

음.. 노트북 수리하고 치과를 가볼까나.. 아 너무 고민 인디

목요일이랑 금요일은 사놨던 책이나 열심히 읽어야겠다.. 그리고 페이스북 블루프린트 자격증에 대해서도 좀 알아보는 걸로 ㅋㅋㅋㅋㅋ

 

이직할 준비를 미리 해놓을까 ㅋㅋㅋㅋ 아 어쨌든 내일 회사 가기 싫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