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여행

[맛집/술집] #용산 #삼각지 조용히 즐기기 좋은 이자카야, 바 추천

도망가자산으로 2024. 2. 12. 21:09
반응형

 

설날 연휴에 약속이 잡혀 약속 장소를 알아보던 중,

회사 근처였던 삼각지에 괜찮은 곳이 많았던 걸로 기억해서 찾아봤었다.

 

꽤, 괜찮아 보이는 후보들이 몇몇 군데 있었고

그중에 이자카야지요, 올라와 두 군데를 다녀왔다.

 

첫 번째로 갔던 곳은 '이자카야지요'

삼각지역 8번 출구로 나와, 학교 뒤편으로 들어가면 있었다.

 

주문했던 메뉴는 '요새나베(해산물나베) + 꼬치'

해산물도 풍성하게 들어있었고 5종류 꼬치가 나오는데 맛있었다.

 

이자카야지요 내부, 음식 사진

 

두 번째로 간 곳은 '올라와'라는 곳이다.

 

분위기도 괜찮고 2차로 조용히 얘기하기에 꽤 괜찮은 곳이었다.

맥주, 하이볼, 와인을 주로 파는데, 와인은 잔으로 안 팔아서 약간 아쉬웠다 

 

 

 

원형 탁자도 있고 창가쪽에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다.

산토리 하이볼 2잔과 치즈플래터 주문!

 

치즈플래터는 가격 대비 구성이나 양이 좋은 듯

저거 하나 시키고 하이볼이랑, 위스키 잔으로 먹었는데

술 다 먹을 때까지 저 안주로 잘 버팀 ㅎㅎ

 

두 군데 다 괜찮았지만, 또 간다면 올라와는 한번 더 가고 싶다 ㅋㅋㅋ

 

 

 

 

이자카야지요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 · 블로그리뷰 88

m.place.naver.com

 

올라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7 · 블로그리뷰 30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