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여행

[데일리샷] 주류 스마트오더 앱 추천! 데일리샷 이용 후기, 내돈내산 화요41 구매

도망가자산으로 2022. 11. 2. 22:21
반응형

'데일리샷'이라는 어플을 통해, 화요41을 구매했다 ㅋㅋㅋ(지금 살짝 알딸딸한 상태)

이렇게 내돈으로 금액대가 있는 주류를 구매해보긴 처음이다, 세상 참 좋아졌다.

 

친구들과 양평에 놀러갔을 때, 양주를 즐겨먹는 친구가 집에있던 양주를 들고와 하이볼을 만들어줬다.

요즘 계속해서 혼술을 해왔어서,, 이렇게 양주를 사서 가볍게 먹는것도 괜찮겠구나 싶었다.

 

옛날 양주사진 / 고기 ㅎㅎ

 

그리고,, 그 다음날 집에가면서 뜬금없이 화요41 세일을 한다며 링크까지 보내줬다.

실천하지 않는 나는 음~그렇군 하면서 넘어갔지만, 알고리즘이 이끈 뜻밖의 영상 하나 때문에 화요41을 구매하게 되었다.

 

유튜브 '술익는집'

아래 영상이 '화요'를 판매하는 기업에 대한 설명부터, 원료/맛 등 다양한 배경지식을 알려주었고,,

마지막엔 구독자분들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까지 하면서 화요에 대해 끝장나게 알려주셨다..

 

홀린듯이 다시 친구가 준,, 링크를 타고 들어갔고 가입까지 하면서 재빠르게 구입을 마무리 지었다.

술을 판매하는 어플이 있을거란 걸 알고 있었지만, 이 어플도 생각보다 깔끔하고 다양한 술을 판매하는 것 같다.

그리고,, 전날 주문했는데 하루만에 배송이되어 바로 픽업이 가능하다는게 좋은 점인 것 같더라 

 

주류 스마트오더 앱 '데일리샷'

 

그리고 화요41이 세일중이었고 쿠폰까지 받아서 거의 반값에 구매하게 된 것!!

또, 다음날 픽업확정 지으려고 어플 들어가보니 벌써 품절이 되어 버렸다.. 운도 좋아 ㅎㅎ

 

'데일리샷'에서 양주나 주류를 구매하면, 가까운 술 픽업하는 곳을 지정해서 그곳에서 받을 수 있다.

꼭! 픽업을 하러갈때는 신분증을 챙겨가야 한다,, 깜빡하고 안가져가려고 했다가 챙겨서 헛걸음을 안했다.

 

반응형

 

데일리샷 포장지 / 내돈내산 화요41

41도의 화요는 높은 도수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피니시를 자랑한다고 써있다..(화요 홈페이지에)

처음에 그냥 먹기 좀 두려워서,, 냄새만 맡아보고 찔금 먹어봤는데 향도 좋고 뒷맛도 정말 깔끔했다.

도수가 높아 지난번 먹어본 고량주처럼,, 속에서까지 느껴질 정도일 줄 알았지만 그정도는 아니었다!

 

너무 맛있어서 하이볼로 2잔 말아서 마셨는데,, 난 취해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더 맛있는 안주를 사서 더 자세하게 마셔봐야겠다. 

 

다양한 주류들을 추천해주는 '데일리샷' 메인화면

 

여기에서는 편의점 캔맥주도 이용할 수 있지만 큰 메리트는 못느껴서 제외하고

새로운 양주를 추천 받거나, 와인이나 양주 같은 좋은 선물을 하기에 찾아보기도 좋은 어플같다.

 

그리고 다음엔, 입문하기 좋은 양주들을 찾아보고 데일리샷 어플에서 도전해봐야겠다!!

 

친구초대 이벤트 한다 그래서 같이 업로드 해봅니다.. 가입할 때 5,000원 받으면 을메나 좋은디여,,

https://dailyshot.page.link/dUBht47vSUMU4uCe7

 

데일리샷에서 주문해보세요!

 

dailyshot.page.l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