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여행

[노원] 백종원 파스타 '롤링파스타' 먹어 본 후기

도망가자산으로 2020. 4. 26. 17:19
반응형

여자 친구와 만나기로 약속 잡고 나서 어디서 만나지 했다가 노원에서 놀자 하길래 알았다 함..

노원에서 자주 놀아서 살짝 맘에 들진 않았지만.. 노원에서 놀고 싶다고 강력하게 원하길래 가기로 했음

 

내가 노원 가니까 내가 먹고싶은 메뉴로 하자! 해서 파스타로 결정됨

참고로 여자친구는 파스타를 별로 안좋아함.. 특히 크림을 .. 느끼하다나 뭐라나! 난 크림 좋은데

 

느끼한걸 싫어하는 여자친구는 흔쾌히? 파스타집을 허락하는 대신 백종원 파스타인 '롤링파스타'에 가보자해서 감

일단, 우리는 가기전에 메뉴를 보고 파스타 2개에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하자고 결정을 내림

 

(좌) 매운 우삼겹 토마토 파스타 / (우) 매운 크림 파스타

메뉴를 고르는데 파스타 2개 + 피자 세트 메뉴가 있긴했는데 메뉴를 변경할 수 없어서 따로따로 시켰음

근데, 가성비의 갑인 백종원 선생님의 파스타집이라 그런지 따로 시켜도 쌌음 ㅋㅋㅋ

 

둘다 맵찔이지만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 토마토 파스타와 크림 파스타로 골랐는데

여자친구는 신라면도 매워하는 사람이라 파스타가 많이 매웠다고 했음, 본인은 매운걸 보통 수준으로 먹기 때문에 거뜬히 다 먹고 여자친구꺼 까지 먹어줌

 

피자는 사진이 없지만 메뉴판 사진을 믿으면 안될 것 같음.. 피자가 6,000원 이라구? 하면서 바로 시켰는데 넘 조그매서 살짝 실망했음.. 근데 둘이서 파스타 먹으면서 피자 먹으니까 배불러서 만족스러웠음 여자친구꺼 뺐어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파스타 맛은 다른 파스타를 전문적으로 하는 집보다는 살짝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으나 가격보고 넘어갈 만한 수준임

그리고 양을 중시하는 본인은 처음엔 적어 보였으나 먹어보니 충분하다고 느껴졌음

 

결론!

 

가격 ★★★

맛 ★★★☆☆

양 ★★★☆☆

분위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