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재테크

삼성금융어플 '모니모'에서 머니젤리 받고, 현금 출금하기!!

도망가자산으로 2022. 10. 28. 01:10
반응형

 

지난 4월에 삼성에서 '모니모'라는 금융 어플을 출시했다.

가입자 확보를 위해, 꽤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한번 쯤은 눈여겨 봤으리라 생각한다.

 

나또한 자주 봐왔지만, 가입은 하지 않고 있었다가 커피 쿠폰 받아야겠다면서 가입을 하게 되었다.

UI/UX가 깔끔해서 그런지 어플의 첫인상은 나쁘지 않았다. 간결하고 가독성이 높다.

 

토스와 비슷한 느낌..?!

 

 

삼성카드 / 삼성생명 / 삼성화재 / 삼성증권이 하나로 모여있어 내가 가입한 상품을 관리 할 수도 있고

또, 계좌를 연동하면 이체부터 자산 관리까지 한번에 할 수 있도록 맘 먹고 만든 금융 어플인 것 같다.

 

그리고 가입 후 초반에 관심사를 설정하면 관련한 콘텐츠도 받아서 나름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나는 자동차 / 라이프 / 금융이었나,, 여튼 이렇게 설정하니 관련해서 알찬 내용도 받을 수 있었다.

 

반응형

 

그리고 이 얘기의 핵심은 '머니젤리'가 아닐까 싶다! ㅎㅎ

'머니젤리'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일반 젤리는 10원~20원 / 스페셜 젤리는 1,000원 ~ 3,000원 정도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아직 나는 3,000원까지는 받아 본 적은 없으나,,

젤리를 열심히 열심히 모아서 현재 5,000원씩이나 모았다는 점 ㅎㅎ

 

 

삼성 금융상품을 이용하면 레벨이 오르는데 저 레벨에 따라서 머니젤리를 최대 1.5배까지 받을 수 있다.

나는 2개 금융상품을 이용하고 있어 레벨 3이고, 1.2배를 받고 있다. ㅎㅎ

 

초반에는 머니젤리를 하나씩 넣어야해서 불편한 감이 있었는데, 오늘 보니 한번에 넣는 기능도 있다.

이 부분은 잘한 것 같다, 내 귀차니즘을 줄여줘서 칭찬할만한 점인 듯 하다 ㅋㅋㅋ

 

근데, 머니젤리는 어떻게 받아..?

 

출석체크 / 이달의 미션 / 챌린지 / 친구초대를 하면 머니젤리가 보상으로 주어지는데,

계속 해보니 스페셜젤리를 얼마나 받느냐가 가장 중요한 것 같다.

 

그리고 그 스페셜 젤리는,, 출첵+미션+챌린지 등 꾸준히 하면 한달에 2~3번 받으면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처음 가입 시, 초대코드 입력하면 스페셜젤리를 1개 받고 시작하는 거라,, 나쁘지만은 않은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ㅎㅎ;;

 

내가 가진 머니젤리로 삼성증권에 가입하면 투자도 할수도 있따고 한다 ㅎㅎ

뭐, 머니젤리를 복사할수있다고..? 계좌개설이 귀찮아서 그렇지 조만간 도전해보려고 한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