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리뷰

건대 더나인몰 에어팟케이스 후기!

도망가자산으로 2020. 7. 16. 21:42
반응형

건대에서 데이트하다가 여자 친구가 '더나인몰'이라는 매장을 발견했다.

궁금해서 들어가 보니 핸드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 주로 핸드폰 액세서리 제품을 파는 곳이었다.

 

문구 덕후인 여자 친구는 더나인몰에 들어오더니 눈이 반짝반짝..

옆에서 구경하는 나는 생각보다 귀여워서 제품들이 눈에 들어오긴 시작했다.

 

에어팟을 구매한 이후로 다이소 케이스로 버텨온 내 에어팟을 위해서

귀여운 선물을 해주기로 마음을 먹고 귀여운 케이스들을 유심히 골랐다 ㅋㅋㅋㅋㅋ

 

매장 사진은 없으므로 홈페이지로 대체..

매장 사진을 못 찍어서 더나인몰 메인 페이지를 가져와봤다.

고구마 캐릭터가 주캐인것 같지만 곰돌이가 주 캐릭터이며 공룡, 아보카도, 강아지 등등 다양하게 등장한다.

 

일러스트가 간단하면서도 귀엽게 표현해놔서 더 귀여운 듯?!

매장 안에 사람도 많고 그만큼 사가는 사람도 많았다.

 

최근에는 랜덤박스로 판매하는 페이지를 본 것 같다..(재고가 많이 남았나;;)

 

내가 구매한 에어팟케이스!

매장에서 유심히 고르며 내가 산 에어팟 케이스다!

진짜 짱 귀엽다 ㅎㅎ

주변 사람들이 에어팟 케이스를 보면 귀엽다고 한 마디씩 해준다.

(누나는 얼굴이랑 어울리지도 않게 귀여운 거 같고 다니냐고 칭찬?을 해줬다..)

 

여기 제품들은 실리콘 케이스는 안 보이고 주로 하드케이스 제품들이 많다.

가끔씩 에어팟 뚜껑이 벗겨지는 사태가 발생하긴 하지만, 이 정도쯤이야 하면서 무리 없이 쓰고 있다.

 

더나인몰 하드케이스 & 키링

 

요새 침 흘리고 있는 제품!

아보카도 세트 ㅎㅎ 진짜 졸귀 특히 키링ㅋㅋㅋㅋㅋ

 

키링을 실물로 보고는 너무 귀여워서 담에 매장 가면 사려고 생각 중인 제품이다.

케이스랑 같이 들고 다니면 찰떡일 것 같아 더나인몰 홈페이지에서 퍼왔다.

(케이스가 노란색만 아니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

 

건대 커먼그라운드 앞에 더나인몰 매장 있으니 관심 있으면 한번 둘러보는 것도 재밌다 ㅋㅋㅋ

 

쓰다 보니 엄청 홍보글처럼 보이네.. 홍보 아님!

진짜 내 돈 주고 삼! 진짜로!(뒷광고아님!)ㅋㅋㅋㅋ

 

 

 

 

[텐바이텐] 두더징 [Buds case]

반응형